휴림황칠

최근뉴스

[한국면세뉴스] 휴림황칠, 황칠추출물 기반 특허제품 ‘G-OUT7(지아웃세븐)’ 출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88회 작성일 21-04-30 13:27

본문

황칠전문벤처기업 휴림황칠㈜이 황칠추출물 기반 특허제품 ‘G-OUT7(지아웃세븐)’을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G-OUT7(지아웃세븐) 출시는 베트남 국제종합병원(THIEN DUC INTERNATIONAL GENERAL HOSPITAL, 이하 TDIGH)과 통풍공동연구 협약식을 열고 협약을 체결한 뒤 내놓은 첫 성과다.

휴림황칠과 TDIGH 양사는 협약 체결에 따라 통풍 공동연구와 더불어 황칠나무를 활용한 통풍 관련 제품 개발 및 유통을 협력하게 됐다. 양사의 협약은 휴림황칠에서 황칠을 이용해 연구한 요산수치 저하 인체연구결과와 휴림황칠이 개발한 ‘황칠맥’에 관심을 가지게 된 TDIGH 측에서 베트남 내 통풍치료연구에 적용하기 위해 G-OUT7 제품을 제안하면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휴림황칠 관계자는 “분석기관을 통해 황칠나무 추출물이 체내 요산 배출을 돕는다는 것을 확인했고 이를 통풍 증상 개선에 응용하기 위한 연구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황칠 관련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무농약 황칠 재배부터 연구, 개발까지 모두 휴림황칠에서 자체적으로 공정을 거치고 있다”면서 “황칠 추출물 및 황칠액 발효대사체를 포함하는 통풍 예방 또는 치료용 조성물에 대한 특허, 요산 배출용 디노익산 화합물 및 이의 유도체 및 이를 포함하는 조성물에 대한 특허, 요로 결석 예방 또는 치료용 조성물 및 이의 제조방법에 대한 특허 등 황칠을 이용한 통풍관련 특허등록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황칠나무는 우리나라에만 자생하는 두릅나무과의 상록교목식물로 ‘인삼나무’로도 불리며, 학명은 Dendropanax morbiferus이다. 현대의학에서의 황칠나무진액 등이 식품 신소재로서 주목 받고 있다. 황칠나무는 통풍 증상에 좋은 식품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사진=휴림황칠

출처 : 한국면세뉴스(http://www.kdfnews.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